top of page

[동물] 펫타스틱 캠페인

반려동물 건강과 복지를 위해 산책하기

펫타스틱 캠페인


- 헬스앤메디슨



최근 호주에서는 24시간 이상 반려견을 산책시키지 않으면 원화 330만원 상당의 벌금이 부과되는 법안이 상정되어 화제입니다. 선진국에서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이 강구되는 가운데 우리나라는 반려견 복지의 중요한 이정표인 산책 문화 조성에 대한 통계자료는 많지 않은데요. 지난 2018년 KB금융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반려견 양육가구의 20.5%만이 매일 반려동물과 운동이나 산책 등 실외 활동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펫테크 헬스케어 스타트업 기업인 (주)헬스앤메디슨에서는 우리나라 모든 반려견이 건강에 문제가 없는 한 최소 하루 한번, 30분 이상 산책을 하도록 하기 위해 동반 산책을 통한 행복과 건강 찾기 '펫타스틱' 캠페인을 준비합니다.


(주)헬스앤메디슨 김현욱 대표는 "우리나라는 반려견 산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낮은 편이고 개물림 사고 등으로 일반 시민들의 반려견 산책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 또한 존재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산책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전용 어플리케이션 위들(Weedle)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대표는 위들(Weedle)을 활용해 반려견 산책을 할 경우, 보호자들은 포인트를 통해 산책 캠페인에 동참한 회사의 제품을 받거나 사료 등을 유기견 보호소에서 필요한 물품을 보호자 명의로 기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mments


캠페인 이노베이션

CAMPAIGN INNOVATION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식 SNS

  • Facebook
  • Instagram

© 2023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